한국인만 건강음료라고 생각하는 콜라보다 더 안좋은 음료!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너도나도 건강한 음식을 찾고 있고, 어떤게 몸에 좋은지 항상 살펴보고 있는데요.
📍 이거 절대 먹지마세요! 모르고 먹으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이거 절대 먹지마세요! 모르고 먹으면 암에 걸린다고 합니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생필품을 많이 사시고 계시지 않나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이것’을 구매 후 섭취하면 발암물질에 노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구입해
blog.dailytalkers.com
하지만,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이 식품은 높은 포만감을 지니고 있어, 마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 음료는 습관처럼 마신 18세 학생한테 통풍이 발병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너도나도 끊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멀쩡한 혈관도 터뜨리는 최악의 식품
그것은 바로 ‘버블티’입니다. 버블티 한 잔은 평균 300kcal로 밥 한 공기와 맞먹으며 당분 함유량도 무려 40g대에 육박합니다.
최근 18세 고등학교 A군은 1인 1버블티를 즐기다가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병원을 찾았다가 ‘통풍’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입원 당시 A군은 체내 혈당 수치가 평균 이상이었으며, 통풍이 너무 심해 관절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런 증상이 있다면, 당장 탄수화물을 끊으세요.
탄수화물 중독이란 정제된 설탕이나 단맛이 나는 음식을 하루 권장량인 100g(2000kcal)의 탄수화물을 필요 이상으로 많이 섭취하면서도 계속 허기를 느끼는 증상이다. 단맛 중독이라고도 한다. 탄
blog.dailytalkers.com
또, 심각한 당뇨 증세로 온 몸이 퉁퉁 부었고 관절 부위에 요산 결정이 가득 차, 힘겨운 치료 과정을 겪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버블티 한 잔에는 무려 10개 이상의 각성탈이 들어가, 혈당을 급격히 올려 과잉 섭취 시 비만이나 당뇨, 고혈압 등의 만성질환 발병 위험이 커진다고 합니다.
게다가 당 함유량이 높은 음료를 매일 섭취하면 암 발병률도 무려 18%나 증가한다고 하니, 가급적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