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석열 공약 ‘1억’ 청년도약계좌 총정리...가입조건 신청기간은?

필수 생활 정보 2022. 3. 17. 21:34
반응형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22일 청년희망적금 확대와 청년도약계좌 도입을 골자로 하는 '청년 금융 공약'을 발표했다.

📌 이 '생수'는 절대 드시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마십니다.

 

이 '생수'는 절대 드시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마십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정수기 대신 생수를 사서 드시는데요.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생수들 중 절반정도가 수질 부적합 판정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생수가 문제가 있고

blog.dailytalkers.com

윤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청년들에게 자산 형성 기회와 내 집 마련 사다리를 만들어줄 것"이라며 이 같은 공약을 제시했다.

윤 후보는 새 정부 출범 전이라도 기존 청년희망적금 수요를 맞출 수 있도록 지원 대상을 확대해야 한다고 현 정부에 촉구했다.

아울러 근로·사업소득이 있는 19∼34세 청년이 매달 70만 원 한도 안에서 일정액을 저축하면 정부가 월 10만∼40만 원씩을 보태 10년 만기로 1억 원을 만들어주는 청년도약계좌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또 생애 최초 주택 구매자에게 3억 원까지, 신혼부부에게 4억 원까지 각각 3년간 저리로 주택담보대출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 같이 살지 않아도 가족을 돌보면 정부에서 매월 약 90만원을 줍니다. (가족 요양 제도)

 

같이 살지 않아도 가족을 돌보면 정부에서 매월 약 90만원을 줍니다. (가족 요양 제도)

오늘은 가족을 돌보면 월 90만원 가량을 받을 수 있는 복지 제도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평균 수명이 갈수록 길어지면서 노후 준비를 위해 미리 알아두면 좋고 특히 주부님들을 비롯해서 부

blog.dailytalkers.com

저출산 대책의 일환으로 신혼부부가 아이를 낳으면 대출 기간을 5년까지 연장해줄 계획이다.

이밖에 소득 8분위 이하 20대 취업 준비생에게 연 500만 원까지 최대 1천만 원 한도 안에서 학자금과 생활비를 대출해주고, 취업 후 장기 분할 상환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