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것만 하면 혈관 나이가 젊어집니다.

필수 생활 정보 2022. 3. 13. 21:58
반응형

기혈의 흐름을 좋게 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초간단 운동법이 화제가 되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급소에 해당되는 경혈 부위 주변을 넓게 두드리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하루 5분 30초 투자로 혈관나이가 무려 12세나 줄어든 텔런트 사미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많은 효과를 입증하였습니다.

 

대나무 치기의 원리는 오래세월에 걸쳐 검증된 방법으로 경혈주위를 넓게 두드리면 효과적인 운동법입니다.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사람들이 하면 더 좋은 운동이니 꼭 참고해보세요. 

바른 자세를 유지 후 대나무 치기 했을 때의 효과

  1. 기혈의 흐름을 좋게 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2. 급소에 해당되는 경혈 부위 주변을 넓게 두드리면 효과가 더욱 좋다.
  3. 허벅지를 묶은 상태에서 두드리면 근육이 활성화되고 신경전달이 잘 된다.
  4. 혈관과 혈액, 뼈가 자극을 받아 인체에 있는 노폐물이 제거된다.
  5. 산소와 혈액량이 증가하면서 기혈의 흐름이 매우 좋아진다.
  6. 피로가 훨씬 빨리 풀리고 숙면과 긴장 완화,배변 활동이 원활해진다.

경혈위치는 361혈중 가장 중요한 6개 경혈에 두드립니다. 

경혈의 위치

1. 머리 정수리 백회혈

백회혈을 자극하면 머리가 맑아지고 정신이 안정이 됩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이 완화되고 탈모까지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강하게 두드리면 안되고 청아한 목탁 소리가 나는 정도가 가장 좋습니다.

 

2. 귀뒤, 풍지혈

풍지혈의 위치는 귀 뒤에 움푹 들어간 곳, 누르면 아픈 부위를 말하는데 목의 근육을 대나무 끝으로 가볍게 위아래로 두드립니다. 머리를 맑게 하고 노안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3. 목뒤의 대추혈

목을 숙였을 때 가장 높이 솟은 척추 와 양옆을 같이 두드리게 되면 기혈 순환이 일어나고 어깨, 팔저림 완화, 중풍예방에도 좋습니다. 대추혈 양옆을 강하게 두드리기를 권장합니다.

4. 견정혈

어깨 윗부분으로 대추혈과 견봉 중앙으로 어깨중에 가장 높은 곳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쇄골을 피해 강하게 두드리면 되는데 어깨 뭉침, 팔저림과 같은 어깨 순환 장애에 좋습니다.

5. 곡지혈

팔을 구부렸을 때 팔꿈치 바깥쪽. 곡지혈은 나이 들수록 막히는 혈자리 입니다.

6. 무릎 밑의 ‘족삼리 혈’

위, 신장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고, 심장, 머리의 열을 내려주며 다리 혈관을 개선시킵니다. 45세 이후는 족삼리, 곡지혈을 반드시 두드려줘야 합니다. 혈압 낮추고 중풍을 예방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꼭 대나무가 아니더라도 다른 막대를 이용해도 무방합니다. 손만 바꿔서 좌우 1세트 하루 5분 30초 반복하면 건강뿐만 아니라 혈관건강에도 아주 좋으니 꼭 실천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