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빨래 할 때 '이것'만 넣으면 됩니다. 각종 악취가 사라집니다.

by 필수 생활 정보 2022. 3. 16.
반응형

세탁기로 빨래를 깨끗하게 돌리고 나도 유난히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빨래하는 방법을 바꾸시면 됩니다.

 

유튜브 꽁주부 TV 채널에서는 빨래에서 발생하는 각종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꿀팁 5가지를 공개했는데요. 어떤 방법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물 마실 때 '이것' 하나만 넣으면 삶이 달라집니다.

 

물 마실 때 '이것' 하나만 넣으면 삶이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을 베이킹 소다를 식용의 목적보다는 청소나 세척을 위해 구매한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정말 다양하게 활용되는 베이킹 소다는 세척과 소독기능뿐만 아니라 섭취를 통한 효능

blog.dailytalkers.com

1. 옷에서 나는 쉰대

 샤워 후 사용한 수건이나 물에 젖었던 옷들은 반드시 말린 후에 빨래통에 넣어야 합니다. 젖은 빨래가 섞여 있다면 쉰내의 원인이 됩니다.

2. 땀냄새

옷걸이에 옷을 걸고 분무기에 식초를 넣은 다음 골고루 옷에 뿌려주세요.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뿌리고 30분 이상 말리면 됩니다. 이후에 세탁기에 넣고 빨면 냄새가 싹 사라집니다.

3. 방치된 빨래 쉰내

빨래를 바로 널지 못해서 냄새가 날 때는 세탁기에 그대로 두고 식초 또는 구연산을 종이컵 1컵을 넣어주세요. 악취에 따라서 2컵을 넣어도 됩니다. 세탁기 모드에서 헹굼 1회를 하고 그대로 1시간 정도 방치를 시킨 후 탈수를 해서 널어주면 됩니다.

4. 수건에서 나는 냄새

밝은색 계열의 옷은 약 60도 정도의 과탄산소다를 사용하면 됩니다. 냄새의 정도에 따라 소주컵 1컵 정도 혹은 종이컵 1컵 정도를 세탁할 때 넣으면 됩니다.

📍커피에 '이것' 을 넣으세요. 몸속 염증제거와 당뇨가 크게 개선됩니다!

 

커피에 '이것' 을 넣으세요. 몸속 염증제거와 당뇨가 크게 개선됩니다!

영국의 한 저널에 실린 논문에 의하면 하루 3잔 정도의 커피를 마시면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고 하는데요. 커피 자체만으로도 이로운 점이 많지만 커피에 함께 넣어 마시면 좋은 것들

blog.dailytalkers.com

5. 유난히 한 사람에게서만 땀 냄새가 나는 경우

유독 심하게 하나의 옷에서 악취가 나는 옷은 과탄산소다를 풀은 물에 담가 놓으면 되는데 과탄산소다를 1~2스푼 넣고 옷을 30분간 담근 후 물기를 꽉 짜낸 후 다른 옷과 함께 세탁을 돌리면 됩니다.

6.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이럴 때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세탁기의 문제일 확율이 높기 때문에 세탁조 클리너나 과탄산소다를 넣고 청소를 하고 문을 열어서 습기가 사라지고 마를 수 있도록 관리해 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